상단여백
HOME 종합 화제기사
'나 혼자 산다', 잔나비 최정훈 먹방...성훈도 "먹을 줄 아는 분" 인정
MBC '나혼자 산다' 캡쳐

잔나비 리드 보컬인 최정훈이 성훈도 놀랄 정도의 먹방 대가의 면모를 보여 화제를 모았다.

12일(금)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최근 인기 상승가도를 달리는 잔나비의 리드 보컬 최정훈이 출연했다.

밴드의 지하 연습실에서 생활하는 그는 이불에서 냄새가 나 코인 세탁방을 찾았다.

세탁물이 완전히 건조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최정훈은 MP3 플레이어로 7080 노래를 듣고 5G 시대에 보기 드문 옛날 2G 폴더폰을 쓰는 그의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도 놀랐다. 최정훈은 '스카브로우의 추억'(1970) '사랑의 미로'(1987) 등을 흥얼거리며 시간을 보냈다.

세탁을 마친 후 집으로 돌아온 최정훈은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파마산 치즈 3개, 파인애플 2개 등 넉넉히 토핑을 올린 페페로니 피자를 디핑 소스에 찍어 먹었다. 피자 두 조각을 접어 먹기도 하고, 반반 파스타, 핫까지 깨끗하게 먹어 치우는 모습에 먹방 강자 성훈도 '먹을 줄 아는 분이다"고 인정했다.

MBC '나혼자 산다' 캡쳐
MBC '나혼자 산다' 캡쳐

한편 최정훈이 잔나비 리드 보컬로서 무대에 올랐을 때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었다. 손짓으로, 뛰어나 무대 매너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과 한 몸이 된 그의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같은 사람이냐?"라고 물으며 놀랍다는 제스처를 하기도 했다.

2014년 싱글 앨범 ‘로켓트’로 데뷔한 밴드 잔나비는 리더보컬 최정훈, 기타 김도형, 키보드 유영현, 베이스 장경준, 드럼 윤결 등 5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달 정규 2집 앨범 ‘전설’을 발표했다.

김미래 기자  

<저작권자 © 에포크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혼자산다#먹방#최정훈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