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특집 션윈 월드투어
소프라노 고진경·문경숙 “션윈은 좋은 선물, 늘 지켜보며 응원하고 싶어”
사랑의하모니 소프라노 (좌)고진경, 소프라노 (우)문경숙.(NTD)

2019 션윈 월드투어가 성황리에 열리고 있는 강릉아트센터에서 션윈을 관람하고 나온 사랑의하모니 소속 소프라노 고진경 씨와 문정숙 씨를 만났다.

고진경 씨는 “좋은 선물을 받은 것 같아요. 언제 어디서나 지켜보는 마음으로 늘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션윈을 본  첫 소감을 밝혔다.

문경숙 씨는 “선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그리고 ‘선과 악’ 프로그램에서 천사들의 도움으로 소녀의 안대가 풀렸을 때 막 박수치고 싶었는데 꾹 참았어요”라고 공연에 몰두했던 감정을 전했다.

고진경 씨는 “오케스트라 연주 음악이 너무 멋지고 매끄럽게 무용과 조화를 이루었어요. 또 무용수의 동작과 표정 하나하나가 살아있어서 더욱 몰입됐어요, 정말 너무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고진경 씨는 계속해서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칭찬했다. 그러면서 “‘유쾌한 식당’의 실수 없이 매끄럽게 이어지는 재치 있는 동작과 율동을 보고 고된 연습의 시간과 한분 한 분의 노력이 느껴져 감동으로 다가왔다”며 “훌륭한 공연을 펼친 션윈을 어디서 어떤 공연을 하던지 오래도록 지켜보며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문경숙 씨와 고진경 씨 모두 션윈이 준 감동과 아름다운 모습에 찬사를 보내며 진심으로 응원을 보내는 팬이 되고 싶은 마음을 전하며 “강릉에 오면 지인들에게 꼭 보라고 권하고 싶어요, 두 번 안 오시겠죠?”하며 다시 오길 바라는 마음을 에둘러 표현했다.

강릉=션윈보도센터  

<저작권자 © 에포크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션윈#션윈예술단#션윈_월드투어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