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화제기사
학생 위해 오토바이 색깔·브랜드별로 정리하는 경비원
사진=killerqweennn/트위터

고등학교의 경비원이 학생들의 오토바이를 색깔별·브랜드별로 가지런히 정리해 화제다.

인도네시아 남부 탕게랑시 에스엠아엔포(SMAN4) 고등학교에서 경비원으로 일하는 슬라멧 구나에디(47)씨는 학생들이 자신의 오토바이를 찾기 쉽도록 하기 위해 매일 오토바이를 정리하고 있다. 경비원의 깔끔한 정리는 주차공간도 절약하고, 오토바이를 쉽게 식별할 수 있게 했다.

이 학교의 여학생이 학교 주차장의 오토바이가 정리된 모습을 영상과 사진에 담아 소셜미디어에 게시해 경비아저씨에게 찬사를 보냈다.

사진=killerqweennn/트위터

그는 학생들에게 오토바이를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핸들 바를 잠그지 말아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지난 1일 현지언론 트리뷴뉴스 보도에 따르면, 경비원은 “나는 질서를 좋아한다. 학생들이 바쁘거나 아플 때 급히 오토바이를 찾으려면 쉽지않고 꺼내기도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이 모든 정리는 혼자서 한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과 함께 한 적이 있는데 그 사람이 부정직하게 오토바이 안에 있는 물품을 가져간 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탕게랑시 경찰서장은 그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며 "일반적으로 경비원은 보안에만 중점을 둔다. 이 분은 학생들의 편의를 생각했고 또 자신의 행동으로 학생들에게 질서와 배려를 가르쳤다"고 칭찬하기도 했다.

김유리 기자  

<저작권자 © 에포크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비원#인도네시아#오토바이#질서#배려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