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27일 개봉코미디 열풍 이을 감동 드라마! 개봉 3주전 개봉 예정 영화 일간검색순위 1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올킬!

일제강점기, 일본에서는 조선의 민족의식을 꺾고 그들의 지배력을 과시하기 위해 전 조선자전차대회를 개최한다.하지만 일본 최고의 선수들을 제치고 조선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한 엄복동의 등장으로 일본의 계략은 실패로 돌아가고, 계속되는 무패행진으로 ‘민족 영웅’으로 떠오른 그의 존재에 조선 전역은 들끓기 시작한다.

때맞춰 애국단의 활약까지 거세지자 위기감을 느낀 일본은 엄복동의 우승을 막고 조선인들의 사기를 꺾기 위해 최후의 자전차 대회를 개최하는데... 일제강점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한일전이 시작된다!

영화 <자전차왕엄복동> (감독: 김유성)은 일제강점기 희망을 잃은 시대에 일본 선수들을 제치고 조선인 최초로 전조선자전차대회 1위를 차지하며 동아시아 전역을 휩쓴 ‘동양 자전차왕’ 엄복동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정지훈,강소라,김희원,고창석,이시언,민효린 그리고 이범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앙상블과 화려한 볼거리 여기에 찐한 웃음과 감동, 눈물까지 선사할 영화 <자전차왕엄복동>은 삼일절 100주년을 맞은 2019년 2월 27일 개봉,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가슴벅찬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전경림 기자  

<저작권자 © 에포크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화#'자전차왕엄복동'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