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민혜연, 주진모 여친...서울의대 출신에 ‘의사계 김태희’
주진모와 민혜연.(뉴시스)

배우 주진모(45)가 ‘의사계 김태희’로 알려진 서울의대 출신 민혜연(35) 원장과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주진모가 의사와 열애 중"이라며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알아가는 단계니 예쁘게 봐달라"고 12일 밝혔다.

이후 인터넷 연예매체 OSEN이 “주진모의 연인이 민혜연 원장”이라고 보도하자,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열애 상대는 확인해줄 수 없다"면서 "일반인인만큼 관심을 자제해달라"고 입장을 밝혔다.

민혜연 원장은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서울대 의대 출신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알려졌다. 연애인 뺨치는 외모에 차분한 말솜씨까지 겸비해 방송가에서도 오래전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다. MBC '기분 좋은 날', SBS '좋은 아침', 온스타일 '바디 액츄얼리',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 뷰티 예능과 건강 프로그램에 자문으로 출연했다.

주진모 보다 10살 연하인 민혜연 원장은 주진모와 교제 전부터 ‘닥터테이너(의사(Doctor)와 연예인(Entertainer)의 합성어)’, ‘의사계의 김태희’, ‘의사계의 미스코리아’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둘은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고 낚시 등 서로 비슷한 취미를 공유하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민혜연 원장이 배우 주진모의 연인으로 지목된 후 그녀의 나이와 집안, 재산, 학력 등 그녀에 대한 모든 것이 화제거리다. 현재 민혜원 원장은 이른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강남의 소요의원 원장으로 있는 것으로 알려져 민혜원 원장의 집안과 재산이 어마어마할 것이라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돌고 있다.

한편, 주진모의 열애소식을 들은 팬들은 둘의 만남이 결혼이라는 좋은 결실로 맺어지기를 바라며 축복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이혜영 기자  

<저작권자 © 에포크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진모#민혜연#의사계 김태희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