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클라라, 2살 연상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신접살림은 송파구
출처=클라라 인스타그램

배우 겸 방송인 클라라가 결혼 소식을 밝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클라라 소속사 코리아나클라라는 3일 보도자료를 통해 "클라라가 이번 주말(6일) 미국에서 가족들만 모시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한분 한분 찾아뵙고 인사 드리며 결혼식을 진행해야 했지만 클라라는 일반인 예비 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가족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혼인의 예를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클라라 인스타그램

같은 날 이데일리는 클라라가 미국에서 1년 교제한 3살 연상의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들만 참여한 비공개 형식으로 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결혼 후에는 한국 송파구의 한 아파트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클라라는 CF는 물론 영화와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중국진출에 성공, 배우로서의 입지를 착실히 다지며 지난해 11월 열린 한국국제영화제 에서 ‘한중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다음은 코리아나클라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클라라씨 소속사 코리아나클라라입니다. 

갑작스럽지만 클라라씨와 관련해 기쁘고 축복할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배우 클라라씨가 이번 주말 미국에서 가족들만 모시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한분 한분 찾아뵙고 인사 드리며 결혼식을 진행해야 했지만 클라라씨는 일반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가족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혼인의 예를 올릴 예정입니다.

클라라씨는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드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리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클라라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 인사 드리며 , 화목한 가정을 꾸려 나갈 두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주현 기자  

<저작권자 © 에포크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라라#코리아나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