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송강호 주연 '마약왕' 12월 개봉 확정2018년 대미를 장식할 연기왕들의 연기 향연! 압도적 아우라의 티저 포스터 공개
  • 전경림 기자
  • 승인 2018.11.07 15:01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 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 <마약왕>이 2018년 극장가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첫 베일을 벗었다.

12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마약왕> 티저 포스터는 강렬한 비주얼로 압도적인 위용과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이번 티저 포스터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송강호의 그간 보지 못했던 다크한 매력과 남다른 포스를 담아 그야말로 ‘독보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우라를 느끼게 한다. ‘전설의 마약왕 이두삼’으로 분한 송강호는 지금까지의 모든 연기를 집대성한 것처럼 스펙터클한 연기 파노라마를 펼칠 예정이다. 송강호 역시 “영화 <마약왕>은 한국 영화 어떤 장르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도 파격적인 면모를 발견하게 될 새로운 작품”이라고 참여 소감을 전한 만큼, 영화 <마약왕>의 첫 번째 행보인 티저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송강호의 파격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국가는 범죄자, 세상은 왕이라 불렀다’라는 카피는 송강호의 새로운 모습과 더해져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며 <마약왕>을 더욱 기대케 한다.

티저 포스터에 담긴 <마약왕>의 독보적 크레딧 또한 눈길을 끈다. <마약왕>은 송강호와 함께 영화에서 활약한 조정석, 배두나, 김소진, 김대명, 이희준, 조우진 등 대한민국 연기왕들의 아우라를 담아낸 포스터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눈을 뗄 수 없는 배우들의 연기 향연으로 러닝타임을 가득 채울 영화 <마약왕>이 대한민국의 겨울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청불 영화 사상 최고 흥행 기록과 신드롬을 일으킨 <내부자들> 우민호 감독과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왕 송강호를 필두로 충무로 대표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폭발적인 연기 열전을 펼칠 영화 <마약왕>은 2018년 12월 전격 개봉한다.

전경림 기자  

<© 대기원시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강호#'마약왕'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