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라이프
[심리테스트] 그림에서 어떤 동물이 보이나요?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04.17 14:20
아래 그림에서 처음 본 동물이 당신의 특징에 대해 말해준다.(Personality diagnostic)

사람은 제각각 성격이 다르고 심리 상태 역시 다양합니다. 하지만 깊숙한 내면까지 짐작하기는 어렵지요. 이 때 아래의 그림을 통해 그 심층을 알아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당신이 가장 먼저 인식한 동물이 당신의 내면에 대해 말해줄 것입니다.

심리 테스트

동물을 발견했습니까?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성적이고 자유분방하며 자기표현에 적극적인 타입입니다. 높이 뛰어오른 말은 충만한 자신감을 뜻합니다. 또한 매사에 적극적으로 임해, 사소한 일에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마 일상생활에도 충실한 사람일 것입니다.


오리

사실은 이 그림에서 오리를 찾기까지 약 30초가 소요됩니다. 그러니까 이 오리를 본 사람에게는 사물을 논리적으로 분석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평소에도 냉정하며 지성미를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주위 사람들의 신뢰도가 높습니다.


돌고래

상상력과 창조력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온화하면서 세심한 배려를 베풀 줄 압니다. 관찰력역시 뛰어나 장래의 문제를 예견하고 신속히 대처할 수 있습니다.


붉은 새와 꽃게

주위의 반응에 감정적으로 대하며 민감하게 여깁니다. 게의 손톱과 새의 부리는 공격성을 나타냅니다. 자기 방어 의식이 강하게 투사되어 이를 먼저 인식한 것입니다. 타인이 함부로 자신에게 친밀감을 표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가족, 친구 등 인간관계에 여러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곰이 보였다면 당신은 높은 기백을 자랑하며 위엄을 뿜어내는 타입입니다. 리더십을 선천적으로 타고났습니다. 하지만 남들의 말에 따라 결정이 바뀌는 등 미련함을 보이기도 합니다.
 

강아지

강아지를 본 사람은 자연 친화적이며 착하고 온유한 성격을 지녔습니다. 좀처럼 화를 내지 않습니다.

독자 여러분은 어떤 동물을 보았습니까? 지금 처한 환경과 심리 상태에 따라 보이는 것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마음이 복잡할 때 간단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대기원시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리 테스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