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연예/스포츠
‘아바타’ 속편 드디어 나오나…제임스 캐머런, 공개 예정일 발표
  • 연예부
  • 승인 2016.01.10 19:15
아바타(20-Century-Fox)w

영화 ‘아바타’ 감독인 제임스 카메론은 오랫동안 기획해온 ‘아바타’ 속편의 공개 예정일을 발표했다. 또 ‘터미네이터2’를 3D로 만들어 올해 미국 전역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캐머런 감독은 ‘아바타2’, ‘아바타3’, ‘아바타4’를 동시 제작할 계획이라며 "지금은 작품 3개 모두 각본을 수정하고 있는 단계다. 약 2년 전부터 디자인 준비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인물과 무대, 크리쳐는 거의 완성됐다"고 말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Amanda Edwards/Getty Images) 제임스 카메론 감독(Amanda Edwards/Getty Images)

캐머런 감독은 첫 작품 이후 이렇게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 이유에 대해 "자기 자신에 대한 도전이며 또 속편에 대한 관객의 기대가 너무 높아 1편이 단순한 요행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었다"고 답했다. 27억 달러라는 역대 세계 흥행 기록을 세운 전작 못지않은 작품을 만들어 내겠다는 사명감에 고무되어 있다고 말했다.

‘아바타’ 속편은 2017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개봉해 1년 단위로 이어갈 예정이다.

그는"속편에는‘아바타’에 나온 제이크 샐리 역의 샘 워싱턴, 네이티리 역의 조이, 살다나, 그레이스 오거스틴 역의 가니, 위버 크릿치 대령 역의 스티븐 랭이 계속 출연할 것이고 화교 사회에 도움도 청했다. 그밖에 수중 퍼포먼스 캡처를 도입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영화 ‘아바타’ (20th Century Fox) 영화 ‘아바타’ (20th Century Fox)

‘할리우드 리포터’가 전한 최신 뉴스에 의하면, 캐머런 감독은 ‘아바타’ 이외에도 ‘터미네이터2’를 3D로 만들어 전 세계에서 상영할 예정이다.

 

연예부  ent@epochtimes.co.kr

<저작권자 © 대기원시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